[미국] 액시엄 프로세스, 스테인리스스틸 필터 하우징 개발

액시엄 프로세스(Axium Process)는 세 가지 다른 필터 스크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범용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 하우징을 개발했다. 이들 각각은 제약, 식품, 음료, 유제품, 제과 및 화학 산업 전반에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전문 기능을 갖추고 있다.

범용 하우징은 제자리에 고정되어 있지만 요소를 빠르게 전환해 여과 수준을 변경하거나 다른 유형의 스크린을 설치할 수 있다. 세 가지 스크린 옵션은 액시엄의 쐐기 와이어 필터 스크린, 소결형 메쉬 스크린 및 기본 천공 필터 스크린이다. 이 제품군은 미립자, 섬유, 플레이크 및 유리파편 보호의 분리를 포함하며 5µm∼6천µm 사이의 여과 수준을 제공한다.

액시엄의 쐐기형 와이어 스크린은 분말 분산 응용 분야 및 제품 일관성과 부드러움이 필수적인 곳에 사용되어 고체와 입자를 분리하는 동시에 응집체를 분해 및 분산시킬 수 있다.

소결형 메쉬 스크린은 주수, 제약, 식음료 응용 분야에서 부유물질, 마이크로 플레이크, 머리카락 및 섬유를 제거하는 데 사용된다. 천공 튜브 스크린은 고온 또는 저온에서 범용 여과를 위해 설계되어 액체 흐름에서 더 큰 입자를 분리한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food-and-beverage/news/axium-process-offers-pick-and-mix-filtration/) / 2021년 6월 2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