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잉거솔랜드, 디지털 제어 기업 맥시무스 인수

필수적인 플로우 생성 및 산업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잉거솔랜드(Ingersol Land Inc.)는 최근 IT 시장을 위한 디지털 제어 및 산업 사물 인터넷(IIoT) 생산 관리 시스템 공급업체인 맥시무스(Maximus)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억1천700만 달러에 달하는 전랙 현금 거래는 필요한 규제 승인을 받는 즉시 3/4분기에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빈센트 레이날(Vicent Reynal) 잉거솔랜드 CEO는 "스마트하고 연결된 제품, 디지털 기능 및 기술은 우리의 성장에 핵심적인 요소이며, 오늘 발표는 이러한 전략을 추구하기 위한 자본 배치에 대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는 "맥시무스는 잉거솔랜드 및 현재 브랜드와 잘 맞는 제어 및 IIoT 기술에 대한 상당한 전문 지식을 쌓았다. IRX(Ingersol Land Execution Excellence)를 활용하면 Dosatron 및 기타 Precision 및 Science Technologies 브랜드와의 추가적인 혁신과 상당한 시너지를 촉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맥시무스 시스템'은 농장 설비에 연결하고 설비 관리를 간소화하는 중앙 집중식 컨트롤러 및 IIoT 플랫폼이다. 이 시스템은 농장 인프라의 상태를 추적하고 인공지능(AI) 논리에 따라 작업을 자동화한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맥시무스는 약 100명의 직원과 약 4천만 달러의 연간 매출을 올리고 있다.

지난 5년간 30% 이상의 성장률을 달성했으며 향후 5년간 두 자릿수 높은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2021년에 맥시무스 현재 PST 세그먼트 레벨에 따라 조정된 EBITDA 마진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잉거솔랜드는 소유 3년 말까지 유의미한 마진 개선과 높은 숫자의 시너지 후 EBITDA 배수(유기 성장을 통한 흐름 제외)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맥시무스는 동물 건강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제공하며, ARO® 및 Milton Roy®의 기존 Ingersoll Rand PST 제품군과 연계하여 온실(관개) 및 산업 및 시골 정수 처리 시장을 비롯한 농업 시장의 다른 중요 애플리케이션에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205983/ingersoll-rand-to-acquire-digital-controls-firm-maximus) / 2021년 6월 2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