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TMR, "제약용수 시장 연간 10% 성장 전망"

트랜스패런시 마켓 리서치(Transparency Market Research ,TMR)는 제약용수에 대한 시장 분석을 실시했으다. 전문가들은 2030년까지 향후 10년간 제약용수 시장이 연평균 성장률(CAGR) 10%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매출 기준으로 2019년 전 세계 제약용수 시장 규모는 약 28조 원 규모였으며 2030년에는 약 82조 원을 돌파할 것으로 추산된다.

의약 용수는 생명공학 분야 전반에 걸쳐 대규모로 사용되고 있다. 특수 효소, 백색생명공학 응용 분야, 진단 분야 전반에서 이 용수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제약 물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높아지게 될 것이다. 또한 새로운 제품 개발, 유통 및 협업은 제약용수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것이다. 제약용수에 대한 시장의 통찰력 또한 성장 궤적을 구축함에 있어 인수합병의 역할을 강조한다.

제약용수 시장 참여자들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적 측면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제약용수 시장 전반의 투자가 상당한 관심을 끌고 있기 때문에, 이 요인은 성장의 별들을 더할 것이다. 참가자들은 적색생명공학과 혈장 분해를 위해 다양한 여과 과정을 활용하고 있다. 그러한 발전은 제약 물 시장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상당수의 사람들 사이에서 당뇨병 환자들의 확산은 제약용수 시장의 엄청난 성장 전망을 가져올 것이다.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4억2천2백만 명의 사람들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 제약용수는 당뇨병 환자들을 치료하는데 사용되는 주사 가능한 약물을 생산하는데 필수적이다. 따라서, 당뇨병 환자의 증가는 제약 물 시장의 성장과 정비례한다.

수많은 국가의 정부 기관은 다양한 이니셔티브와 자금을 통해 양질의 의료 인프라를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요인들은 의약품 물 시장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질병 예방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제약 물 시장의 성장 전망에도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이다. 빠른 속도로 일반 제제의 개발이 2020-2030년 재임 기간 동안 제약 물 시장에 엄청난 성장 기회를 가져올 것이다. 만성적인 의료 환경 전반에 걸쳐 충족되지 않은 대규모 치료 요구가 제약 물 시장의 성장에 도움이 될이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206776/significant-growth-expected-in-pharmaceutical-water-market) / 2021년 7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