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프루츠(Fruits)의 에코블록체인 프로젝트, 새로운 단계로 도약
 
프루츠(Fruits, FRTS)가 2021년 7월 6일,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프로빗 글로벌(ProBit Global, 2021년 7월 6일 기준,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거래소 랭킹 27위)에 상장됐다.

또한 프루츠(Fruits)는 2021년 7월 11일에 새롭게 개편한 공식 웹사이트와 백서를 정식으로 선보였다.

프루츠(Fruits)는 성장과 발전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https://www.fruitsc.org/

[프루츠(Fruits) 개요]
프루츠(Fruits)는 용량 증명(PoC: Proof-of-Capacity) 합의 알고리즘, 즉 무작위 드로 마이닝(Draw Mining) 방법을 사용한다.
프루츠(Fruits) PoC의 3가지 주요 특징

1. 낮은 전력 소비
2. 고속 송금 처리
3. 높은 보안 수준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절전형 친환경 블록체인 구축.

프루츠(Fruits)는 PoC 기술의 특성을 이용해 SDGs의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지원하는 메커니즘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선활동에 대한 관심 유무와 상관없이 이 사회는 인맥을 통해 만들어진다. 프루츠(Fruits)의 목표는 소비가 블록체인 상의 자선활동과 연결되는 토큰 이코노미(Token Economy)를 창출하는 것이다.

프루츠(Fruits)는 누구나 재정적으로 독립하고 행복해질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사람 중심의 친환경 블록체인 사업을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www.fruitsc.org/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