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GL, 델라웨어 폐수 재이용 프로젝트 첫단계 완료

NGL 에너지 파트너스(NGL Energy Partners LP)는 NM 레아 카운티에서 두 개의 대규모 델라웨어 분지 폐수 재사용 프로젝트 중 첫 번째 프로젝트를 성공적인 파트너십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파트너십은 자체 생산한 물을 활용하여 매일 약 13만 배럴을 처리 및 공급했으며, 최대 생산량은 하루 14만 배럴에 달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500만 배럴 이상의 담수가 필요하지 않게 되었다. 두 번째 대규모 재사용 프로젝트는 이달 말에 시작될 것이며, 하루 20만~25만 배럴, 일일 최대 35만 배럴의 재사용 폐수를 주요 석유 및 가스 생산 업체에 공급할 것으로 예상된다.

NGL은 델라웨어 분지에서 고객을 위해 생산 및 재이용 폐수 공급의 수요가 계속 증가한다고 보고 있다. 재이용과 재활용을 위한 생수 생산 폐수 판매량을 합치면 이번 회계연도 첫 6월까지 하루 평균 18만~19만 배럴로 전체 물 판매량의 85%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재이용된 이 원 폐수는 NGL의 통합 관망을 통해 효율적으로 전달되며 델라웨어 분지 전체의 생산자 활동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통합 폐수 관거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검증된 단순화된 모바일 시스템을 사용하여 처리된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ngl-energy-partners-lp-provides-update-efforts-in-the-northern-delaware-basin-0001) / 2021년 7월 2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