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익스체인저 인더스트리, HRS 히트 익스체인저 인수

캐나다 시장 선두주자이자 에너지, 석유화학, 산업, 청정발전 분야의 열전사 제품 설계 및 제조업체인 익스체인저 인더스트리(Exchanger Industries Limited, EIL)가 HRS 히트 익스체인저(HRS Heat Exchangeers Ltd)를 인수했다. 금융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HRS는 환경, 식품, 음료 및 제약 부문에 걸쳐 열 교환기 및 맞춤형 공정 시스템의 탁월한 국제적 전문 공급업체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경험이 풍부한 HRS 관리 팀은 익스체인저 인더스트리에 의해 유지될 것이며, 분명하지만 상호 보완적인 두 업계 리더의 전략적 결합이 제공하는 강력한 국제 확장 계획을 실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마켈 바로디(Markel Baroudi) 익스체인저 인더스트리 CEO는 "우리는 수십 년 동안 캐나다, 미국 및 전 세계 25개국의 고객들을 대표하여 열심히 일해왔으며,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면서 "HRS 인수는 청정 발전, 액화천연가스(LNG), 무배출 전력 저장 및 EIL의 기존 프로젝트 외에도 바이오 가스 및 폐수 처리 분야의 환경 지속 가능 프로젝트에 열 전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광범위한 기능을 포함하여 고객에게 수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프로젝트를 경쟁력 있게 제공하기 위해, EIL은 인도와 스페인 모두에서 확장 가능한 허브를 통해 비용 효율적으로 즉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차별화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가치를 창출하는 고유한 플랫폼 역할을 하는 통합적인 안티 파울링(anti-fouling) 기술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또한 EIL은 HRS 열교환기 인수를 통해 미국, 영국, 스페인, 멕시코, 인도, 중동,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리적 시장 지위로 인상적인 국제 고객 기반에 대한 노출을 확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마켈 바로디는 밝혔다.

HRS의 설립자이자 CEO인 스티븐 피쳐(Steven Pither)는 "우리는 EIL 제품군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리고 세계적인 열 전달 제품 공급업체를 구축하기 위한 여정을 계속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혁신적인 열 전달 시스템을 설계하는 EIL의 전문 지식과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만드는 데 있어 EIL의 확립된 성과를 활용하면 제품 오퍼링을 개선하고 스페인 및 인도 제조 작업을 효과적으로 확장하여 고객에게 시기적절하고 비용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를 통해 성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207581/exchanger-industries-acquires-hrs-heat-exchangers) / 2021년 7월 2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