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글로벌 리더, 탄소 중립 논의… 8월 11일부터 스트리밍 제공

일본 경제산업성과 일본 무역진흥기구(JETRO)가 주최하는 일본 ‘넷제로 리더스 서밋(NET ZERO Leaders Summit)’(2021 일본 비즈니스 콘퍼런스)이 7월 28일 막을 올렸다.

가상 전시장에 마련된 ‘일본 기술 쇼케이스’ 구역에는 54개 전시 업체[*]가 PR 동영상과 자료를 통해 자사의 기술과 서비스를 홍보했다. 전시장은 아바타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상호 교류하는 참가자로 붐볐다. 참가자는 9월 10일까지 아바타를 이용해 각 부스에서 동영상과 자료를 살펴보고 각 전시 업체와 개별 미팅 일정을 잡을 수 있다.

넷제로 리더스 서밋(2021 일본 비즈니스 콘퍼런스) 상세 내용
넷제로 리더스 서밋(2021 일본 비즈니스 콘퍼런스)은 일본의 매력적인 투자 환경과 탄소 중립 달성 노력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주관: 일본 경제산업성(METI), 일본 무역진흥기구(JETRO)
 
행사일: 2021년 7월 28일(수)부터, 온라인
[*]가상 플랫폼은 7월 29일 10시부터 9월 10일 오후 11시 59분(일본 표준시 기준)까지 운영된다.

행사 개요
’오디토리엄’
- 글로벌 리더가 참가하는 메인 프로그램 * 8월 11일 오후 3시부터 제공
탄소 중립 트렌드 분야의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 15인이 참가하는 패널 토의
- JETRO 해외 사무소 이벤트 시리즈
8월 11일(일본 표준시)부터 순차 개최

일본 기술 쇼케이스(Japan Technology Showcase)
일본의 첨단 기술과 서비스를 보유한 54개 기업과 지방 정부가 가상 전시장에 PR 부스를 열고 일본의 매력적인 투자 환경을 홍보한다.

동영상 라이브러리
일본의 매력적인 투자 환경과 탄소 중립 실현에 관한 동영상을 살펴볼 수 있다.

아바타를 이용한 소통
참가자는 가상 전시장에서 아바타를 이용해 전시 업체 및 다른 참가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참가비: 무료 
       
웹사이트: https://www.jetro.go.jp/en/events/jbc/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