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타이고 에너지, 700W 플렉스 MLPE 솔루션으로 인력 및 차량 파견 필요성 줄여
 
‘플렉스 MLPE(Flex Module Level Power Electronics)’로 태양광 발전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Inc.)가 24일 모듈별 모니터링 장치가 포함된 새로운 신속 운전정지 솔루션 ‘타이고 TS4-A-S’를 발표했다.

이는 최대 700와트의 업계 선도적 태양광 모듈을 겨냥한 솔루션이다.

타이고 에너지는 이번 출시로 MLPE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됐다. MLPE 솔루션은 설치업체가 에너지 인텔리전스(Energy Intelligence, 약칭 EI) 소프트웨어를 통해 선도적 인버터와 모듈을 결합할 수 있는 최대의 유연성과 선택지를 제공한다.

700W 플렉스 MLPE의 포괄적 포트폴리오는 화재 안전과 국가전기안전표준(National Electrical Code)(해당 지역)을 위한 TS4-A-F 제품과 최적화, 모니터링, 화재 안전을 위한 완벽한 기능의 TS4-A-O를 포함한다.

TS4-A-S는 그늘 부족이나 기타 모듈 불일치로 최적화가 거의 필요하지 않으나 사이트 업타임을 극대화하고 운영 및 유지보수비를 최소화하는 한편, 주택 소유자의 이용 경험을 증진하려는 태양광 설치업체를 위한 솔루션이다. 기본 모델(TS4-A-F) 보다 불과 몇 달러가 더 소요되는 TS4-A-S는 EI 소프트웨어의 모든 기능을 활용해 모든 이점을 누리도록 하며 필요에 따라 무선 원격 업그레이드 작업을 지원한다.

카탈 맥카시(Cathal McCarthy) 타이고 에너지 최고고객책임자는 “불필요한 인력 및 차량 파견은 태양광 설치업체의 수익성을 해치는 주범이다”고 지적했다. 이어 “TS4-A-S와 에너지 인텔리전스 모니터링은 응급구조대가 신속 운전정지 작업을 안전하게 수행하도록 지원하고 첨단 모니터링 플랫폼으로 운영 및 유지보수비를 줄이도록 하는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타이고 EI 소프트웨어는 태양광 설치사가 설치된 시스템을 손쉽게 분류, 분석해 설비를 관리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전력 흐름 다이어그램, 전력 차트, 고급 성능 경고, 키오스크 뷰가 통합된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결합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는 모든 현장 구성요소의 운영 및 유지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최신 고출력 700W 타이고 TS4-A-S 플렉스 MLPE는 2021년 8월 30일부터 타이고나 타이고 채널 파트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관련 정보는 타이고 영업팀(www.tigoenergy.com/contacts)에 문의하면 된다.

제품 개요(https://bit.ly/3ya430V)에서 700W 타이고 TS4-A-S 플렉스 MLPE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솔루션과 EI 모니터링 플랫폼에 대한 심층 자료가 필요하면 라이브 또는 주문형 방식으로 제공되는 웨비나에 참석할 것을 권한다.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개요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는 태양광 에너지 시스템의 에너지 생산을 늘리고 운영 비용을 줄이며 안전을 획기적으로 증진하는 혁신적 솔루션을 통해 플렉스 MLPE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이다. 타이고의 TS4 플랫폼은 태양광 시스템의 편익을 극대화하고 고객에게 가장 확장성이 우수하고 용도가 다양하며 신뢰할 수 있는 MLPE를 제공한다. 타이고는 태양광 에너지의 전 세계 보급을 가속화하기 위해 2007년 실리콘밸리에 설립됐다. 타이고 시스템은 전 세계 7대주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매일 믿을 수 있고 깨끗하며 저렴하고 안전한 태양광 에너지 1GWh를 생산하고 있다. 타이고는 글로벌 팀을 앞세워 세계 최고의 MLPE를 생산함으로써 많은 사람이 태양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tigoenergy.com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