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오렌지카운티수도지구, 지자체 자원 효율성 1위  달성

오렌지 카운티 수도지구(OCWD) 캘리포니아시립유틸리티협회(CMUA) 2021 자원 효율성 & 커뮤니티 서비스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됐다. OCWD는 미국 최대 규모의 PFAS 시범 프로그램을 시작한 공로로 소규모 유틸리티 물 프로그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OCWD는 수도 및 전력 산업의 모범 사례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는 뛰어난 프로젝트에 대해 CMUA가 인정한 9개의 전기 설비 및 수도 기관 중 하나이다.

스티브 셸던(Steve Sheldon) OCWD 회장은 "레이저 초점과 조명 속도를 통해 PFAS 문제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했다. OCWD는 인류의 발전을 위한 우리의 연구 결과와 모범 사례를 공유하는 데 있어 변함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2019년 12월 OCWD는 PFAS를 물에서 제거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식별하기 위해 과립 활성탄, 이온 교환 및 새로운 대체 흡착제를 포함한 14가지 유형의 처리 매체를 시험하는 미국 최대 규모의 시범 프로젝트를 착수하면서 PFAS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가속화하였다. 이제 2단계에 접어든 이 프로젝트는 최근 상용화되고 있는 추가 흡착제를 테스트하고 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orange-county-water-district-s-pfas-pilot-project-receives-prestigious-utilities-association-0001) / 2021년 9월 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