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펜테어, 플릿코 인수 최종 계약 발표

수처리 및 지속가능한 솔루션 공급 선두업체 펜테어(Pentair plc)는 정수 및 청정 대기 기술 제조업체 플릿코(Pleatco)를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9월 15일 발표했다.

플릿코는 텍사스주 댈러스와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투자 팀이 있는 사모펀드 회사 얼라인 캐피탈 파트너스(Align Capital Partners)의 포트폴리오 회사다.

플릿코 인수로 펜테어는 기존 풀(Pool) 및 스파(Spa) 유통 채널에 플릿코 교체 필터 제품을 추가, 확장된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게 됐다.

존 스타우쉬(Stauch) 펜테어 사장 겸 CEO는 “우리는 소비자에게 손쉬운 수영장 경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목표를 발전시키는 향상된 제품 제공으로 애프터마켓 여과 공간에서 우리의 존재를 확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로 펜테어는 또한 산업용 여과(Industrial Filtration)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산업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보완적인 공기 여과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존 스타우쉬 사장은 “우리 회사는 플릿코 직원을 환영하며, 플릿코의 기존 고객 기반과의 관계를 확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인수로 펜테어는 플릿코가 글로벌 유통 및 판매 채널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하고 생산 능력과 활용도를 높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인수 규모는 약 2억5천5만 달러다. 펜테어는 플릿코가 올해 약 9천500만 달러의 연간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출처 = Pentair(https://investors.pentair.com/investor-relations/news-releases/news-release-details/2021/Pentair-Announces-Definitive-Agreement-to-Acquire-Pleatco/default.aspx) / 2021년 9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