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타이고 에너지, 인터솔라 유럽 전시회서 새로운 태양열 장치 관리 및 화재 안전 솔루션 공개

‘플렉스 MLPE(Flex Module Level Power Electronics)’로 태양광 발전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Inc.)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태양광 전시회 인터솔라 유럽(Intersolar Europe)에서 자사의 입지를 재확인한다.

타이고 전시관은 최근 출시된 TS4-A-2F와 타이고 에너지 인텔리전스(Tigo Energy Intelligence)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비롯한 ‘타이고 TS4 플렉스 MLPE’ 장치 제품군 전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들은 대규모 태양열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첨단 솔루션을 만든다.

타이고 에너지는 ‘타이고 TS4 플렉스 MLPE’를 통해 고객이 태양광 설비의 기능과 구성요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해 태양광 혁신을 이끌어왔다. 회사는 12개월 동안 다양한 화재 안전과 모니터링, 관리 및 전력 최적화 기능을 필요로 하는 고출력 태양광 모듈 및 에너지 프로젝트의 늘어나는 수요를 해결하기 위해 플렉스 MLPE 제품 라인의 주요 업데이트 및 혁신을 발표했다.

에너지 록스타(Energy Rockstars GmbH & Co.KG)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이네스 자이언(Ines Zion)은 "타이고 TS4는 독보적인 수준의 유용성과 가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우리가 공급하고 있는 시스템에 없어서는 안될 고정요소”라며 “TS4 장치는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고 타이고 에너지 인텔리전스(EI) 앱을 통해 구현되는 모듈 수준의 모니터링은 설치된 구성 요소의 전체적인 모습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타이고가 제공하는 시스템 보고 기능은 고객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스템 성능을 빠르게 이해하고 유지 관리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종합적인 디지털 플랫폼인 EI 솔루션은 태양열 설비의 시운전, 모니터링 및 유지 관리와 관련한 설치자 경험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됐다. 타이거 EI는 운영 및 유지보수 비용을 줄이고 시스템 성능과 수익을 높이며 설치자와 고객 모두에게 사용자 경험을 개선해주는 도구를 제공한다. 또 이 플랫폼은 최종 설치자와 EPC에 더 나은 시스템 가시성과 정보를 제공해 시운전 프로세스를 단순화한다.

타이고 에너지의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영업 및 유럽 MD 부사장인 밀코 빈디(Mirko Bindi)는 “티고 에너지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설치 경험을 한 차원 높였다”며 “설치자 파트너에게 타이고 EI가 정확히 무엇을 수행할 수 있는지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타이고 EI 플랫폼이 제공하는 데이터 세분화 및 분석은 EPC 및 설치자가 성능과 수익을 극대화하면서 시운전 속도를 높이고 운영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시스템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타이고 플렉스 MLPE 솔루션과 타이고 에너지 인텔리전스 모니터링 플랫폼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2021년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인터솔라 유럽 전시회에서 타이고 에너지(메세 뮌헨, 파빌리온 B5, 부스 150) 방문.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개요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는 태양광 에너지 시스템의 에너지 생산을 늘리고 운영 비용을 줄이며 안전을 획기적으로 증진하는 혁신적 솔루션을 통해 플렉스 MLPE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이다. 타이고의 TS4 플랫폼은 태양광 시스템의 편익을 극대화하고 고객에게 가장 확장성이 우수하고 용도가 다양하며 신뢰할 수 있는 MLPE를 제공한다. 타이고는 태양광 에너지의 전 세계 보급을 가속화하기 위해 2007년 실리콘밸리에 설립됐다. 타이고 시스템은 전 세계 7대주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매일 믿을 수 있고 깨끗하며 저렴하고 안전한 태양광 에너지 1GWh를 생산하고 있다. 타이고는 글로벌 팀을 앞세워 세계 최고의 MLPE를 생산함으로써 많은 사람이 태양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http://www.tigoenergy.com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