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리모 워터 코퍼레이션, 폴란드 겟프레시 인수

북미와 유럽에서 활동하는 지속가능한 식수 솔루션 공급업체 프리모 워터 코퍼레이션이 폴란드 시장에 진출한다.

프리모 워터 코퍼레이션(Primo Water Corporation)은 폴란드 북동부 지역의 물 솔루션 유통업체 겟프레시(Get Fresh)와 기업 브랜드인 다 내츄리(Dar Natury)를 인수했다고 지난 10월 7일 밝혔다.

이번 인수로 프리모 워터 코퍼레이션은 겟프레시가 보유한 2만 명의 고객을 추가로 확보해 총 고객 수 22만 명 이상을 확보했다.

또 전국의 유통 발자국(distribution footprint)과 전략적으로 배치된 생산 네트워크를 활용해 폴란드에서 프리모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 향후 겟프레시 고객은 새로운 브랜드 에덴 폴란드(Eden Poland)의 제품을 받게 된다.

프리모 워터 코퍼레이션의 톰 해링턴(Tom Harrington) CEO는 “겟프레시는 고품질 물 솔루션을 제공하고 더 나은 품질의 물을 통해 더 건강한 삶을 고무한다는 우리의 사명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이번 인수로 우리는 빠르게 성장하는 폴란드 시장으로 사업 입지를 확대하고,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순수한 물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비전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프리모 워터 코퍼레이션(https://primowatercorp.com/investors/press-releases/news-details/?news_id=c14b087e-953b-4911-bd96-1cdbdc9b3f6c) / 2021년 10월 7일자 보도자료]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