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크로네, WETEC 2021서 최신 유량계 제품 선봬

크로네(KROHNE)는 WEFTEC 2021에서 최신형 OPTISONIC 6300 클램프온 초음파 유량계를 포함해 업계 선도적인 광범위한 상하수도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물환경연맹 기술 전시회 및 콘퍼런스(The Water Environment Federation Technical Exhibition and Conference)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맥코믹 플레이스에서 개최된다. 

크로네만의 부분충전 배관용 유량계 TIDALFLUX 2300, 유연한 전력 개념을 적용한 WATERFLUX 3070, 향상된 측정 성능, 향상된 소프트웨어, 개선되고 강력한 신호 프로세서와 OPTISONIC 7300의 바이오가스용 초음파 측정기의 신세대 액체 및 고체 레벨 측정 제품도 전시된다.

영구탑재용 초음파 클램프온 유량계인 크로네 OPTISONIC 6300의 최신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인라인 측정이 불가능하거나 바람직하지 않은 모든 위치에서 액체의 유량 측정에 적합하다. 유량계에는 새로운 견고한 스테인리스강 클램프 온 레일이 적용되어 있어 금속 스트랩 또는 새로 사용 가능한 마그네틱 마운트로 160인치 직경의 거의 모든 파이프에 쉽게 부착할 수 있다. 모든 버전에는 벽걸이형 또는 현장 장착형 초음파 신호 변환기가 함께 제공된다.

크로네의 고유 유량계인 TIDALFLUX 2300도 함께 조명된다. 이 계량기는 10%에서 100% 사이의 채워진 파이프에서 유량을 측정할 수 있으며, 비접촉 센서는 표면에 떠 있는 오일과 지방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TIDALFLUX는 8인치에서 64인치까지의 파이프를 장착할 수 있는 넓은 직경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높은 내화학 및 내마모성을 가지고 있다. 

WATERFLUX 계량기는 업스트림 또는 다운스트림 배관이 필요 없이 정밀한 측정을 특징으로 하며 움직이는 부품이 없으며 유지관리가 없다. 이 전자기 장치는 독립형 배터리 또는 태양열 또는 라인 전력으로 구동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식수 응용에 좋은 선택이며 전기가 공급되지 않는 곳에 이상적이다. WATERFLUX는 UI1203 또는 Modbus 기반 네트워크 통신뿐만 아니라 유량 센서 본체 내에 내장된 압력 및 온도 측정 옵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압력과 온도의 추가는 누출 감지 또는 지역 네트워크 압력 모니터링에 유용하다.

OPTISONIC 7300 바이오가스 버전은 하수처리시설의 메탄 가스 용도에 적합하다. 2-빔 초음파 유량계는 장기 측정 안정성과 반복성이 우수합니다. Class 1, Div. 1이 승인한 이 제품은 ±30m/s(±90ft./s)의 넓은 양방향 유량 범위에서 1% 정확도로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변환기는 다양한 측정 진단과 사용 가능한 메탄 함유량 출력을 특징으로 한다. 

방문객들은 또한 시중에 나와 있는 최신 레이더와 유도파 레이더 (TDR) 수준의 측정 장치를 볼 수 있다. 내부 장애물이 있는 좁은 용기의 액체를 위한 OPTIWAVE 7500(80GHz)과 과립 또는 암석을 위한 OPTIWAVE 6400(24GHz) 및 분말 및 먼지 많은 대기를 위한 OPTIWAVE 6500(80GHz), OPTIFLEX TDR 장치와 함께 전시된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wastewater/article/14212265/krohne-to-showcase-its-water-and-wastewater-products-at-weftec-2021) / 2021년 10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