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넬스, 플로우록스 밸브·펌프 사업 인수 완료

넬스(Neles)가 핀란드 기술 회사 플로우록스(Flowrox)의 밸브·펌프 사업을 인수했다고 지난 11월 1일 밝혔다. 이번 인수로 넬스는 광업·금속 산업 진출을 확대한다.

넬스의 올리 이소탈로(Olli Isotalo) 사장 겸 CEO는 “고객 산업의 다양화는 넬스 전략의 핵심 요소다. 플로우록스는 광산 및 금속 분야의 흐름 제어 분야에서 잘 알려진 틈새시장 기업이며 올바른 제품과 매우 강력한 역량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넬스는 광물 가공 분야에서 매력적인 성장 기회를 더 잘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넬스의 광업·금속 사업 책임자 에사 룸(Esa Lumme)은 “110명의 업계 전문가들이 넬스에 온 것을 환영한다. 확장된 제품, 광범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광업, 금속 및 슬러리 응용 분야에 대한 업계 최고의 지식을 바탕으로 우리는 지속가능한 생산성 목표에 차별화를 둘 수 있다”고 말했다.

거래에는 인수된 비즈니스와 고객 계약 및 넬스로 이전될 플로우록스 브랜드가 포함된다. 인수는 지난 7월에 발표됐으며 올해 4분기에 보고될 예정이다.

플로우록스 밸브·펌프 사업 소개

플로우록스 밸브·펌프 솔루션은 다양한 공정 산업, 특히 광업, 광물 처리, 건설, 에너지, 환경 및 화학 산업에서 사용된다. 플로우록스는 핀치 밸브, 나이프 게이트 밸브, 연동 펌프 등의 글로벌 공급업체다.

[출처 = Flowrox(https://flowrox.com/neles-acquisition-of-the-valve-and-pump-businesses-of-flowrox-completed/) / 2021년 11월 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