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더스트리얼플로우솔루션, 클리원터컨트로 인수

코네티컷주 뉴헤이븐에 본사를 둔 산업용 펌핑 솔루션 제공업체 인더스트리얼 플로우 솔루션(Industrial Flow Solutions)은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 본사를 둔 클린워터 컨트롤(Clearwater Controls Ltd.)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클린워터 컨트롤은 특정 펌핑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능적 시스템을 시작으로 전체 물 네트워크를 최적화하고 관리하기 위한 고급 모니터링 기술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폐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클린워터 컨트롤은 사명과 브랜드를 유지한다.

클린워터 컨트롤은 지능형 지연 제어 시스템의 DERAGER+ 라인으로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다. 이 회사는 최신 혁신 기술인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분석과 물 네트워크 모니터링 개선을 위한 관리를 통해 사물 인터넷(IoT)을 산업 부문에 도입하고 있다.

클린워터 컨트롤의 솔루션을 사용하면 엔지니어와 운영자가 펌프 네트워크의 성능에 대한 기준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 및 생성하여 운영을 최적화하고, 문제를 식별하고, 예측 유지보수를 비용 절감하며, 잠재적으로 유해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환경 영향을 방지할 수 있다. 이러한 현명한 개입은 업계를 과거 대응적 접근 방식에서 예측 자산 관리 모델로 변화시킬 것이다.

클린워터 컨트롤의 DERAGER PRO 펌프 스테이션 컨트롤러를 브랜드 전체에 적용하면 인더스트리얼 플로우 솔루션의 거의 모든 제품 라인, 특히 혁신적인 OverWatch Direct In-Line Pumping System 플랫폼에 지능형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다. 클린워터 컨트롤의 보완 제품 및 기술은 시작 시간을 단축하고 신뢰성을 강화하며 실시간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를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존 윌슨(John Wilson) 인더스트리얼 플로우 솔루션 회장은 "기술과 스마트 데이터가 물 산업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면서, 이번 인수는 산업 흐름 솔루션과 클리어워터 컨트롤을 새로운 디지털 혁명의 선두 주자로 확립할 것"이라며 "이 새로운 파트너십은 높은 물 사용과 처리 필요성에 의존하는 모든 산업을 변화시키기 위한 우리의 결합된 임무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윌슨 회장은은 DERAGER+의 제품 범위를 확대하고 글로벌 고객 기반을 확장함에 따라 Clearwater Controls의 사업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이먼 크롬프튼(Simon Crompton) 클린워터 컨트로 관리책임자는 "클린워터 컨트롤은 폐수 네트워크의 지능형 모니터링과 관리에 대한 관심과 추진력을 확보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인더스트리얼 플로우 솔루션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세계 펌핑 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wastewater/article/14213237/industrial-flow-solutions-announces-deal-to-acquire-clearwater-controls) / 2021년 11월 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