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청소와 물청소를 한번에. 전용브러시로 미세먼지 흡입해 알레르기 물질제거에도 탁월

‘청림아쿠아’ 물청소기는 지난 7년 동안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성능, 디자인, 편의장치 등을 개량하는데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으며 그 결실로 3월부터는 홈쇼핑 등 국내의 여러 판매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2012년형 신제품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아쿠아청소기는 바닥청소를 할 때 물과 고무와이퍼로 바닥을 씻은 뒤 강한 진공의 힘으로 흡입하기 때문에 먼지청소, 물청소, 물기제거까지 동시에 진행되며, 걸레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또한, 바닥청소시 물과 함께 빨려 들어온 먼지는 청소기 내부에서 한 번 더 물 필터에 의해 물과 혼합되어 내부 먼지 통에 먼지가 전혀 쌓이지 않아, 미세먼지와 냄새의 배출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했으며 한 번에 먼지청소와 물청소가 가능해 청소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그 외 별도의 전용브러시를 이용해 침구류나 집안 곳곳의 쌓인 먼지를 미세먼지 걱정 없이 흡입하여 진드기나 알레르기원인 물질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된다.

한편, 청림아쿠아의 제작자인 박명덕 사장은 지난 2002년 물 필터 청소기 개발에 뛰어 들게 되었고, 2003년 11월 드디어 아쿠아브러쉬가 장착되어 먼지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제품 개발에 성공했다. 그 뒤 몇 번의 개량을 거쳐 2006년 4월에 아쿠아청소기를 출시했다.

이 달말까지는 홍보기간으로 자사 홈페이지(www.aquavc.com)에서 예약주문을 받는다고 한다. 

2012년형 청림아쿠아 출시예정가는  24만8천원이며 예약판매가는 19만8천원이다.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