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WEF, 수자원 회수 관련 자료조사 지원

미국 물환경연맹(Water Environment Federation, WEF)은 미국과 캐나다에 있는 시설에서 일어나는 자원 회수의 양에 관한 기준 자료를 수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유틸리티들에게 요청하고 있다.
 
WEF는 수자원 회수시설이 물 재사용, 영양소 회수, 에너지 생산에 대해 현재 관례에 관한 조사를 6월 29일까지 완료하도록 요구하고 잇다. 이러한 노력에 참여함으로써 유틸리티들은 자원 회수에 대한 그 부문의 노력을 발전시키고 강조할 수 있다.
 
이 기준 자료는 미국과 캐나다 물 부문의 전략적 자원 회수 목표를 설정하는 데 사용될 것이며, 뉴올리언스(New Orleans)의 WEFTEC에서 10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 목표는 목표를 향한 진척을 수량화하고 선전함으로써 물 부문에서 자원 회수 활동의 폭넓은 채택을 장려하려는 것이다.
 
이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기관으로는 Clean Water Administrators(ACWA), National Association of Clean Water Agencies(NACWA), The Water Research Foundation(WRF), WateReuse Association, 퀘벡의 Reseau Environnement가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06/us-canadian-water-utilities-invited-to-participate-in-water-reuse-survey.html) / 2018년 6월 1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