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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시] 공공하수도 시민불편 제로에 앞장선다
2019년 01월 29일 (화) 09:08:01 워터저널 webmaster@waterjournal.co.kr

[파주시] 공공하수도 시민불편 제로에 앞장선다

파주시는 공공하수도 시설의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위해 올해 연간단가 업체선정을 완료하고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회에 걸쳐 하수도시설 분야별로 간담회를 실시했다.
 
14개 업체를 대상으로 한 간담회에서는 시민불편 최소화 및 시설물의 최적 관리를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비상연락망 체계를 구축했다. 또한 파주시는 우기 전 하수도 준설을 실시해 침수 예방에 노력함은 물론 보수가 필요한 하수도 시설에 대해 발 빠르게 정비함으로써 시민들의 편익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한광우 파주시 하수도과장은 “파주시는 우심지역에 대한 시설관리대상 리스트를 작성해 집중적으로 관리해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악취방지 시설에 대한 개선을 통해 쾌적한 주거생활 환경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수관로와 관련한 불편사항은 파주시 하수도과 하수관리팀(031-940-5546~7)으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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