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통합수질모니터링 솔루션으로 시간 절약

고품질의 물 공급은 전 세계의 시 당국과 유틸리티 회사가 제공하는 필수 서비스이다. 수질을 유지하려면 정확한 측정이 이뤄지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테스트가 필요하다. 전통적으로 이것은 많은 시간이 걸리는 교정과 유지관리와 연관되어 있다. 그러나 호주 뉴사우스웨일스(New South Wales) 주의회는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자동화된 모니터링 솔루션을 활용하여 상황을 다르게 하기로 결정했다.    

켐시(Kempsey) 주의회는 시드니의 북쪽 350킬로미터(약 217마일) 거리에 있는 켐시 구역에 물과 폐수 서비스를 제공할 책임이 있는 지방 정부 유틸리티이다. 수질 기준이 유지되도록 주의회는 pH와 염소를 측정하기 위한 센서가 달린 모니터링 스테이션을 사용한다. 그러나 이 센서는 측정을 위해 시약을 사용하고, 노화된 시스템은 믿을 수 없으며 많은 유지관리를 필요로 한다. 더 큰 걱정은 정확도 저하 및 보다 빈번한 재측정의 필요성이었다. 이는 운영자 개입 수준의 증가를 필요로 한다.    

[출처 = Water World(rworld.com/municipal/wastewater/article/16227163/smart-water-monitoring-down-under) / 2019년 5월 2일]https://www.wate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