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타리카] GWE 폐수처리장으로 양조장의 환경발자국 감축

15개국에서 2천 개 이상의 음료 브랜드를 판매하는 FIFCO는 맥주, 증류주, 주스, 탄산 음료, 에너지 음료, 와인, 유제품 음료를 포함해 연간 150만 헥토리터 이상의 음료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는 2025년까지 두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FIFCO의 새로운 GWE 폐수처리장 설치는 이 분야에서 이미 앞서가는 회사에 지속가능성 자격 증명서를 추가한다. FIFCO Costa Rica는 ‘폐기물 매립 제로(Zero Waste to Landfill)’ 인증을 받은 첫 라틴 아메리칸 회사이다.

양조업에서 나오는 폐수를 처리하기 위해 FIFCO는 Global Water & Energy와 협력하여 코스타리카 에레디아(Heredia) 내 공장에 폐수처리장을 설치했다. 이 공정은 폐수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뿐만 아니라 유기물을 바이오가스로 전환하여 나중에 회사의 연료 의존을 줄이는 데 활용될 수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industrial/wastewater/article/14033430/costa-rican-brewery-reduce-environmental-footprint-with-gwe-wastewater-treatment-plant) / 2019년 5월 1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