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IDA 세계총회 오는 10월 개최

2019 IDA 세계 총회가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오는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두바이 세계무역센터에서 개최된다. 주최 측인 두바이 수전력청(DEWA)은 이번 행사가 첨단 수처리의 모든 부문을 대표하는 이해관계자 간의 지식 공유 및 상호 작용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수화와 용수 재사용에 중점을 둔 이번 IDA 세계총회는 전 세계 공공 및 민간 부문에서 1천500명 이상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IDA 사무총장인 섀넌 맥카시(Shannon McCarthy)는 “IDA 세계총회는 담수화 및 첨단 수처리 분야에서 예상되는 성장을 활용할 수있는 이상적인 기회를 제공한다”면서 “올해 해수담수화 분야가 가장 활발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물 재이용은 전 세계적으로 수자원 관리에서 점차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 IDA 회원 할인요금으로 행사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DA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시부스 예약은 이메일(exhibit@idadesal.org)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desalination/news/ida-world-congress-returns-to-dubai/) / 2019년 5월 3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