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AVT과 R2M, AVT EZ Valve ™ 키트 공급

ATV (Advanced Valve Technologies) 및 영국 유통 업체 R2M Ltd.는 South West Water에 AVT EZ Valve ™ 키트를 제공해 경쟁업체들보다 한 발 앞서나가게 됐다. 이 키트는 Burst를 제어하고 고객에게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를 줄인다. South West Water 직원은 R2M Ltd에서 출시한 자체 리소스를 사용해 밸브를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는 키트를 구매할 것이라 밝혔다.

AVT EZ 밸브는 첨단 산업용 및 최소 침습성 소형 피팅 제조업체인 AVT가 설계한 독창적인 특허 인라인 밸브다. 이 밸브는 South West Water가 R2M Ltd.에서 사용하고 있는 많은 혁신 중 하나다.이 키트에는 파이프 상단의 작은 120 ° 슬롯을 밀폐하는 기계가 있어 쿠폰을 잘라내거나 파이프 라인의 섹션을 제거 할 필요가 없다. 이 설계는 밸브를 압력하에 설치해 신속하게 복원하고 파이프 무결성을 유지하며 급수를 차단할 필요없이 최대 압력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시스템은 시장에서 가장 가볍고 설치가 간단하다. 또한 South West Water는 밸브를 배치할 때 물 흐름을 중단할 필요가 없어 서비스 공급에 차질 없이 수리할 수 있다.

해리 그레이 (Harry Gray) AVT 사장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인라인 밸브를 사용해 사우스 웨스트 워터의 내부 역량을 향상시킬 수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당사 AVT EZ 밸브 기술을 필요로 하는 회사의 손에 맡겼다. South West Water는 영국에서 이 기술을 활용한 최초의 수도 회사로 긴급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고 공급 중단 결과를 보다 잘 관리 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IMG 7077R2M Ltd. 밸브 사업부 이사 매트 해리스는 “우리는 오랜 기간 동안 사우스 웨스트 워터와 긴밀히 협력해 왔다. 그들은 AMP7 공약을 위해 더 나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을 모색하고 있었다.  EZ 밸브는 라이브 네트워크에 설치가 간단하며 작고 경제적이므로 좋다. 중요한 것은 밸브를 닮을 뿐만 아니라 표준 밸브처럼 작동하길 원했다.”라고 밝혔다.

R2M Ltd.의 설치 키트를 구매하면 South West Water가 타사에 의존하지 않아도 되므로 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 공급을 중단하지 않으면서 라이브 밸브 설치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사우스 웨스트 워터 마크 힐슨 (South West Water Mark Hillson) 디렉터는 “우리는 밸브를 직접 설치하기 시작할 수 있도록 특수한 키트를 열망하고 있었다"라며 "현장팀이 교육을 통해 긴급 상황에 훨씬 빠르게 대처할 수 있으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버스트 상황을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AVT EZ 밸브는 어려운 조건에서 밸브를 가압 상태로 설치할 수 있는 내장형 격리 게이트가 들어있다. 이 밸브를 사용하면 고객은 대체 방법보다 빠른 복원을 할 수 있고 파이프 무결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아 가동 시간을 향상시킨다. 또한 환경 보호 책임을 강화할 수 있으며 물 공급을 차단할 필요없이 최대 압력으로 설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AVTFittings.com 또는 www.cs-nr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international/utilities/article/14037570/avt-r2m-deliver-avt-ez-valve-kits-to-first-uk-water-company-customer) / 2019년 8월 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