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W900, 우수 수집 및 재사용을 위한 처리 장치

재사용을 위한 빗물의 수집과 처리는 관개, 비음료 응용, 공정수 또는 냉각탑 급수, 그리고 때로는 음용수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성장하는 시장이다. 

W900 컨트롤러는 수확한 빗물을 캡처, 측정, 제어 및 전달하고, 의도한 용도에 필요한 것으로 처리하며, 가장 단순한 시스템에서 보다 정교한 시스템으로 완전한 시스템 제어를 가능하게 하는 OEM 시스템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다. 시스템 매개변수의 데이터 로그는 사용자가 처리된 물의 양을 모니터링하여 ROI 절감을 계산할 수 있도록 한다. 

수확한 빗물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관개용인데, 관개용은 미국의 모든 물 사용의 약 34%를 차지한다. 수집된 빗물의 질은 원천에 따라 다양하다. 일부 수집된 물은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 반면, 일부 수집된 물은 pH, 부유물질 및 소독과 같은 수질 파라미터를 보정하기 위해 제어기가 필요할 수 있다. 수질은 보통 간단한 시험으로 결정할 수 있다. 

수집된 빗물의 또 다른 일반적인 적용은 변기 세정수를 위한 것인데, 이것은 학교와 다른 작은 기관 시설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염료는 보통 식수와 구별하기 위해 수집된 물에 주입된다. 이러한 시스템은 도시 물 시스템과 연계되어 있다면 더욱 복잡해질 수 있지만, 이러한 시스템을 전문으로 하고 일부 표준 디자인을 매우 저렴하게 만든 OEM 시스템 제조업체들이 많다. 

빗물 수확 시스템에 대한 제어에는 수집 처리된 물과 처리된 물의 계획된 사용에 따라 pH, 전도도, 온도, 스트리밍 전류, ORP 및/또는 탁도 등 유량계, 수위 센서 및 수질 측정에서 수집된 데이터가 포함될 수 있다. 

W900 컨트롤러는 분석 센서와 직접 연결하여 교정 및 기타 진단 정보를 평가할 수 있다. 분석 측정은 물이 배관 시스템의 부식이나 스케일링을 유발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pH, 물의 총 용존 고형물을 사용한다. 냉각 공정에 물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온도가 중요하며, 스트리밍 전류는 부유물질의 정착이나 침수에 도움이 되는 고분자 농도를 결정하기 위한 측정이다. 

빗물 수확은 구매한 처리수의 양과 비용을 줄이기 위해 기관과 산업 공장에서 빠르게 중요해지고 있다. 건설업자들이 친환경 건축을 지향함에 따라 빗물 수확은 표준 운영 절차가 될 것이다. 이러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OEM의 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W900 컨트롤러는 이들의 제어를 위한 탁월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urban-stormwater/article/14039909/water-connections-stormwater-collection-and-treatment-for-reuset) / 2019년 9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