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수에즈, 인플로매틱스 소수 지분 차지

수에즈(SUEZ Venture)는  인플로매틱스(Inflowmatix)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80만 파운드를 투자했다. 이로써 수에즈는 기존 주주 IP 그룹인 Plc, 파크워크 어드바이저스(Parkwalk Advisors) 및 설립자로 합류했다. 수에즈(SUEZ Ventures)는 인플로매틱스의 소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수자원 네트워크의 성능과 탄력성을 위한 디지털 솔루션 범위를 더욱 강화했다.

2015년 영국 임페리얼 칼리지(Imperial College London)에서 분사하여 설립된 인플로매틱스는 전 세계 수도 유틸리티를 위한 고주파수 압력 데이터, 분석 관리 및 관련 서비스 분야의 기술 리더다. 네트워크 운영자는 InflowSys ™ 제품군을 통해 유압 불안정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버스트, 누수를 잡고 네트워크 유지 관리 작업의 우선순위를 지정해 운영 비용을 줄인다. 인플로매틱스는 2017년부터 전 세계 40여 고객에게 InflowSys ™를 성공적으로 상용화했다.

전 세계적으로 물네트워크 노후화와 재정적 제약이 늘고 있다. 그럼에도 전 세계 지자체는 물인프라의 운영 효율성을 개선해 수자원 보존에 힘써야 한다. 네트워크는 효율적이고 탄력적이며, 필요한 경우에만 교체되어야 하며, 시민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운영 및 경제적 성과를 보장하기 위해 관리되어야 한다.

인플로맥스는 고주파 압력 센서와 향상된 데이터 플랫폼의 조합인 InflowSys ™를 개발하여 용수 유틸리티가 용수 분배 네트워크의 동작과 성능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도록 하였다. 결과적으로, 전력회사는 자산 관리에 대한 조치를 개선하고 네트워크 전체의 압력을 최적화함으로써 네트워크의 중요한 부분의 실패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international/utilities/article/14068216/suez-takes-minority-share-in-inflowmatix) / 2019년 10월 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