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미라마르, 2019 물혁신 및 효율상 수여

샌디에고 카운티 수자원 당국은 성공적인 수자원 절약 프로그램 및 새로운 배급 인프라를 통해 식수 사용을 크게 줄인 해병대 항공국 미라마르(MCAS Miramar)에 2019년 물혁신 및 효율상을 수여했다.

2019년 물혁신 및 효율상은 샌디에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IEA의 제 35 차 연례 환경 회의에서 발표되었다. 이 상은 수자원 관리 및 교육 프로그램에 의한 수자원 당국의 Brought to You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산업 환경 협회와 연계하여 지역 최고의 산업 및 조직 간의 수자원 투자를 인정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수자원청 이사회 의장 짐 마다퍼(Jim Madaffer)는 “수자원청은 1944년에 제2차 세계 대전 때 군대와 지역 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수입된 물공급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다”라며 “샌디에고 카운티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군 인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이 국가를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 할 때 수자원 효율성에 최선을 다하고 가장 중요한 천연 자원을 보존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미라마르는 최대 규모의 해병대 항공국 중 하나이며 1만2천명 이상의 민간 해병대, 계약직 직원, 서비스 회원 및 그 가족이 기지에 탑승한 상태로 샌디에고 지역에서 전략적 방어를 지원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industrial/water-reuse/article/14068212/marine-corps-air-station-miramar-recognized-for-water-efficiency-program) / 2019년 10월 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