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메리칸 워터, '2019 Environmental Grant Program' 수상자 발표

미국 최대의 물 및 폐수 업체인 아메리칸 워터는 '2019 Environmental Grant Program' 수상자를 발표했다. 동사는 11개 주의 서비스 지역 전체에 걸쳐 분수령을 개선, 복원 또는 보호하는 지역사회 프로젝트를 15만9천472달러에서 48개까지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수잔 아메리칸 워터 사장은 "아메리칸 워터가 고객에게 깨끗하고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워터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약속을 공유한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사회에서 공공 용수 공급원의 보호와 개선에 측정 가능하고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조직을 인정하고 지원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 이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는 그들이 자발적으로 하는 일에 감사하며, 우리는 이러한 보조금들이 그들의 노력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에서 그들이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를 다른 사람들이 고려하도록 고무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2005년에 설립된 아메리칸 워터의 'Environmental Grant Program'은 지역사회의 분수령, 지표수 및/또는 지하수 공급을 개선, 복원 또는 보호하는 혁신적인 지역사회 기반 환경 프로젝트를 위한 기금을 제공한다. 14년 동안 American Water의 환경 보조금 프로그램은 510개의 프로젝트에 160만 달러 이상의 필요한 지원을 제공했다.

American Water의 서비스 구역 전체에 위치한 2019년 보조금 수령자는 일리노이, 인디애나, 아이오와, 켄터키, 메릴랜드, 뉴저지, 뉴욕, 펜실베니아, 테네시, 버지니아 및 웨스트 버지니아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amwater.com.을 참조하십시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article/14068079/american-water-helps-fund-48-environmental-projects-through-grant-program) / 2019년 10월 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