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테트라테크, 몽고 급수 프로그램 계약

몽골 정부는 밀레니엄 챌린지 코퍼레이션 (MCC : Millennium Challenge Corporation) 협약의 일환으로 테트라테크(Tetra Tech, Inc.)에게 7년 단발 계약금인 3천만 달러를 수여했다고 발표했다. 테트라테크는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Ulaanbaatar)의 물공급을 늘리고 향후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종합적인 물공급 프로젝트를 위한 프로그램 관리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다.

이전 MCC 계약에 따라 테트라테크는 몽골 정부에 혁신적인 폐수 재활용 및 지하수 보존 프로젝트를 지원하기위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테트라테크는 울란바토르의 대형 화력 발전소(CHP)에서 재활용수를 사용하기 위해 3차 처리 폐수 재활용 플랜트 및 연결 인프라 프로세스를 개발했다.

MCC는 몽골 정부가 울란바토르의 물공급 제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새로운 지하수 우물, 고급 정수장 및 폐수 재활용 공장 설치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다. 테트라테크는 프로그램 관리 컨설턴트로서 상세 설계 및 환경 및 사회적 영향 평가를 감독 및 검토하고 계획, 재정 감독 및 프로그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테트라테크 회장 겸 CEO인 댄 바트랙(Dan Batrack)은 “울란바토르 주민들을 위한 안전하고 깨끗한 물공급을 확보하고 몽골의 경제 성장을 지원하는 MCC와 몽골 정부를 계속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우리는 안정성을 높이고 빈곤을 줄이는 MCC의 혁신적이고 입증 된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최고의 전문 컨설팅, 엔지니어링, 데이터 분석 및 프로그램 관리 회사로서 우리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tetra-tech-awarded-mongolia-water-supply-program-management-contract-0001) / 2019년 10월 2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