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머피앤선, 랜디아 가스믹스 혼합시스템 도입

머피앤선(Murphy&Sons Ltd)는 허더즈필드(Brighouse) 브리그하우스에 있는 요크셔 워터(Yorkshire Water)의 주요 에너지 및 재활용 시설 계약의 일환으로 랜디아(Landia)의 가스믹스(GasMix) 혼합 시스템을 선택했다.

외부에 장착되며, 소화조 내부에 가동 부품이 없는 랜디아 가스믹스 시스템은 최대 8% 건식 고형물 의 두꺼운 하수 슬러지가 포함된 7천㎥용량의 콘크리트 소화조에 설치된다. 가스믹스 시스템은 에너지 소비와 유지 보수비가 적고, 고층작업의 안전사고를 줄일 수 있다.

브리그하우스의 새로운 시설은 재생 에너지 투자에 대한 요크셔워터의 노력의 핵심이다. 이에 머피앤선은 자체 배송 기능, 전문 지상 엔지니어링, 플랜트 및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머피앤선은 브리그하우스 소화조 외에도 요크셔 워터에 새로운 슬러지 수용 시설, 슬러지 농축 시설 및 저장 시설, CHP 및 이중 연료 보일러, 슬러지 탈수 및 석회 처리 등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murphy-choose-landia-sludge-major-new-yorkshire-water-energy-facility-0001) / 2019년 10월 1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