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메리칸워터, 새로운 고객 서비스 포털 출시

미국 최대의 폐수 유틸리티 회사인 아메리칸워터(American Water)는 최근 모든 서비스 지역에서 물 및 폐수 고객을 위한 새로운 고객 서비스 포털을 성공적으로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제 고객은 새로 개발된 모바일 계정 관리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계정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아메리칸워터 내 계정 포털을 사용하면 고객이 손쉽게 결제하고 물사용 내역을 볼 수 있으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어디서나 경고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은 포털을 통해 종이 없는 청구 프로그램에 등록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 지불 시스템을 예약 할 수 있다.

아메리칸워터의 고객담당 최고 책임자 데브 데길리오(Deb Degillio)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자신의 계정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싶다는 피드백에 응답해 이 플랫폼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우리는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언제라도 고객이 개인 계정에 편리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american-water-launch-my-account-new-customer-service-portal-benefit-customers-0001) / 2019년 10월 2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