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드람, 케토스 수질 모니터링 솔루션 도입

드람(Dramm Corporation)은 수자원 혁신 기업인 케토스(KETOS, Inc.)와 함께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농작물 재배자에게 권한을 부여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Dramm은 수질과 식품 안전 간의 상관관계를 이해하여 케토스(KETOS) 수질 모니터링 솔루션을 도입한다. 케토스 솔루션은 수질 데이터를 제공하여 작물 수확량, 품질, 맛 등을 향상시킨다. 케토스는 결함 및 독성의 수질 변동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농민들이 작물 내성에 대한 지능을 갖도록 한다.

USDA에 따르면 농업은 미국 지상 및 지표수 소비의 약 80%를 차지한다. 그러나 다수의 재배자들은 그들이 사용하는 물에 무엇이 있는지 알지 못한다. 드람은 케토스 Shield™ 솔루션을 사용하여 오염물질을 사전에 모니터링하고 고객을 위한 관개용수 공급의 품질과 안전성을 검증할 것이다. 케토스는 실험실의 정밀 테스트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비소, 붕소, 질산염 및 농작물 생산량을 감소시키거나 식량 안보 위협을 초래할 수 있는 중금속 화합물 또는 오염 물질이 존재하는 경우 재배자에게 고급 경고 시스템 역할을 한다.

케토스 CEO 미나 산카란(Meena Sankaran)은 “지하수에 대한 농업의 의존도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수질과 식품 안전을 함께 생각해야 한다. 식품 품질과 식품 안전은 농작물 재배에 사용되는 물에서 부터 시작한다”고 말했다.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케토스와 함께 식품 공급망을 만들어 보다 안전한 식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고 덧붙였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dramm-and-ketos-give-growers-real-time-groundwater-quality-monitoring-0001) / 2019년 10월 2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