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대서양 중부 수질 보호위해 5개주에 무상지원

EPA는 대서양 중부의 수질보호를 개선하기 위해 5개 주와 컬럼비아 구에 있는 소규모 용수 및 폐수 처리 시설에 대해 무상 지원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에 포함된 주들은 펜실베니아, 델라웨어, 메릴랜드, 버지니아, 웨스트 버지니아, 컬럼비아 구역이다.

처리 성능을 최적화하는 식물은 에너지 및 화학 처리 사용량을 줄여 비용을 절감하는 경우가 많다. EPA는 또한 주 파트너 및 기타 기술 지원 제공업체와 협력하여 이러한 노력을 통해 도달하는 시설의 수를 증가시키고 있다. 

EPA는 이미 펜실베이니아 랭커스터 카운티의 아담스타운 보로우를 비롯한 소규모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데 성공했으며, 이 곳에서 EPA와 펜실베이니아 환경보호부의 기술 지원과 훈련이 전기 비용을 40% 절감했다. EPA는 애덤스타운과 물에서 총 질소를 제거하기 위한 신기술에 대해 계속 협력하고 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treatment/article/14069597/epa-offers-compliance-assistance-to-community-water-treatment-facilities) / 2019년 10월 3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