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잉글랜드 수질환경협회, 동부수력혁신네트워크와 합병

뉴잉글랜드 수질환경협회(NEWEA)와 동북수력혁신네트워크(NEWIN)는 두 기관이 합병한다고 발표했다. 이 합병은 두 조직의 사명을 진전시키고, 물 환경과 우리의 삶의 질을 보호하기 위한 물 정책, 연구, 공교육, 혁신 분야의 리더로서 동북부를 자리매김할 것이다.

NEWIN은 2019년 6월 회의에서 NEWEA 집행위원회와 2019년 9월 NEWIN 이사회에 의해 승인 결정된 NEWEA의 일부가 되기 위해 합병할 예정이다. 

NEWIN은 혁신을 전담하고 마리안 랭리지 위원회장이 이끄는 위원회들로 구성된 새로운 혁신 위원회로서 NEEEA에 통합될 것이다.

2019년 4분기 중 양 기관은 마케팅, 통신, 금융, 회원 혜택의 통합을 마무리하기 위한 세부 계획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최종 NEWEA 승인 투표는 2020년 1월 NEWEA의 연례 회의 & 전시회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 합병은 뉴EA와 뉴틴 회원들뿐만 아니라 물 혁신 공동체 전체에 더 큰 가치를 가져다 줄 것을 약속한다. NEWEA 회원국이 되는 NEWIN 회원들은 NEEA의 모조직인 WEF(Water Environment Federation, WEF)의 광범위한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NEEA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article/14071226/newin-to-merge-with-newea) / 2019년 11월 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