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노워크, 수에즈와 폐수시스템 운영 계약 체결

코네티컷주 노워크(Norwalk)시는 폐수 시스템의 운영 및 유지 보수 계약을 위해 수에즈(SUEZ)와 7천8백만 달러 상당의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18MGD 재래식 폐수 처리 시설, 210마일의 위생 하수구 및 25개의 펌프 스테이션 관리가 포함되어 시의 서비스 향상 및 환경 보호 노력의 일환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계약기간은 10년이며 약 8만9천 명에게 이 서비스가 제공된다. 노워크는 이번 계약으로 코네티컷주에서 지속 가능한 환경 분야의 리더가 되었다. 이 계약은 2020년 5월에 시작될 예정이며 운영 효율성이 우수하고 노워크시의 폐수 시스템이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수에즈는 각 지역 사회에 투자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계약기간 동안 시 및 지역 이해 관계자와 협력할 것이다.

노워크 시장 해리 W. 릴링(Harry W. Rilling)은 “이번 계약을 통해 노워크시 지역 사회 전체의 환경을 보호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거주민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양질의 삶을 즐길 수 있는 도시로 성장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한편, 2019년 1월 노워크시는 일회용 비닐봉지를 금지하는 비닐봉지 조례를 통과시켰으며, 최근에는 스티로폼과 플라스틱 교반기를 금지시켰다. 여기에는 플라스틱 빨대도 제한되어 있으며 주문 제작할 경우에는 해당사항이 없다. 시는 또한 차량을 하이브리드 모델로 교체하고 도시 건물의 물과 전기를 보존하기 위해 자동 급수 및 조명 차단 장치를 갖췄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suez-wins-m-contract-in-connecticut-0001) / 2019년 11월 1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