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알파라발, 데칸터 기술개발·테스트 센터 개설

알파 라발은 덴마크 코펜하겐 북서부의 쇠보르그(Soborg)에있는 데칸터를 위한 혁신 및 테스트 센터를 개소, 식수 부문에서 회사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해 가고 있다.

새로운 혁신 및 테스트 센터는 데칸터를 개발, 테스트 및 최적화하고 알파 라발의 주력 분야 중 하나인 식음료 개발 분야의 글로벌 지식 허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데칸터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과 향후 R&D 작업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알파 라발은 2년 전에 쇠보르그 이전 데칸터 제조 공장을 식수 응용 분야의 글로벌 역량 센터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

알파 라발의 식수 파트 책임자인 니시 파텔(Nish Patel)은 “오늘날 우리 고객들은 다른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일부는 천연 자원의 사용을 최소화하면서 수율을 최대화하기 위해 산업 공정을 필요로 하고 다른 일부는 이중 제품 또는 폐기물을 귀중한 제품으로 정제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서 “덴마크의 한 곳에서 식품 및 용수에 대한 제품 및 응용 전문가를 모아 고객의 현재 및 미래의 요구를 충족하는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food-and-beverage/news/alfa-laval-opens-decanter-innovation-test-centre/) / 2019년 11월 1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