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관리자, 이스라엘 투어 시작

미국 환경 보호국 (EPA) 행정관 앤드류 휠러( Andrew Wheeler)는 2012년부터 이스라엘을 방문한 최초의 EPA 관리자가 되었다. 그는 국가 및 민간 파트너와의 양자 회담으로 이스라엘 방문을 시작했다. 휠러 행정관은 이스라엘이 수자원 재사용 및 오염된 지역 청소와 관련하여 고유한 환경 문제를 직접 보았다. 그는 WATEC (Water Technology and Environmental Control) 컨퍼런스에서 기조 연설을 통해 이스라엘에서의 시간을 마치고 전 세계적으로 깨끗한 물 접근에 대한 미국의 약속을 다룰 것이다.

휠러는 “성지를 방문하고 많은 놀라운 사람들을 만나게 되어 영광”이라며 “고유한 환경 문제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는 공동의 좋은 환경을 달성하기 위한 지속적인 파트너십에 중요하다”고 말했다.

휠러 행정관은 또한 카츠(Katz) 이스라엘 외무부 장관을 만나 양자 관계 및 지역 협력에 대해 논의했다. 마지막으로 휠러 행정관은 에너지 부와 이스라엘 수자원국 유발 스타이니츠(Yuval Steinitz) 국장을 만나 수자원 인프라와 품질 문제 및 양국의 에너지 미래에 대해 논의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epa-administrator-andrew-wheeler-starts-tour-in-israel-0001) / 2019년 11월 1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