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CMA Power와 NOMAC, NMES로 물솔루션 제공

전 세계 해수 담수화 및 재생 가능 발전 부문의 선구주자인 ACWA Power와 운영 및 유지 관리 부문 NOMAC(First National Operation & Maintenance Co.)는 새롭게 설립된 법인 NMES(NOMAC Maintenance Energy Services) 운영을 통해 물시장에서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새로 형성된 NMES는 담수화 설비를 위한 기술적으로 진보된 유지 보수 솔루션을 배치하고 제공하는 것을 전문으로 한다. NMES의 출시는 ACWA Power 및 NOMAC의 확장 및 성장 계획에 따라 이루어진다.

NMES는 중동 전역의 전력 및 담수화 플랜트 기계 및 장비의 유지 보수를 위한 최첨단의 비용 효율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NMES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아랍에미리트, 오만 및 사우디아라비아의 주요 플랜트는 기계 고장 문제로 인한 오버 헤드 및 다운 타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NMES의 고품질 솔루션은 탈염수 및 전력 공급 비용을 효과적으로 낮추어 두 자원의 경제성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새로운 회사의 출범은 ACWA Power와 NOMAC의 수자원 및 전력 시장 분야에서 운영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강력한 인적 및 기술적 기능을 공급하고 야심찬 계획의 구현을 촉진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또한 정부의 지속 가능성 비전과 계획을 현실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article/14072473/acwa-power-nomac-launch-new-company) / 2019년 11월 2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