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PFAS 화학물질 추가 여부 검토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독성화학물질 목록에 특정 PFAS를 추가할 가능성에 대해 대중의 의견을 구하고 있다.

EPA의 TRI는 특정 화학 물질의 관리 및 관련 활동을 추적하여 대중에게 특정 화학 물질의 사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도구다. 서로 다른 산업 분야의 미국 시설은 매년 각 화학물질이 얼마나 환경에 방출되고 재활용, 에너지 회수 및 치료를 통해 관리되는지 보고해야 한다. TRI는 기업, 정부 기관, 비정부 기관 및 일반인에 의한 정보에 근거한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것을 돕는다. 현재 TRI에 보고해야 할 화학물질 리스트에는 PFAS 화학물질이 포함되지 않고 있다.

EPA는 이러한 화학물질을 추가할지 여부를 검토함에 따라 두 가지 목적을 위해 제안된 규칙제정의 사전 통보(ANPRM)에 대응하여 받은 공개 의견과 정보를 사용할 것이다. 설문조사는 기관에서 데이터와 정보가 TRI 화학 물질 목록 기준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EPA는 TRI에 따라 수집되는 데이터의 범위와 유용성을 평가하는 데 사용할 것이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treatment/article/14072893/epa-takes-important-step-to-advance-pfas-action-plan) / 2019년 12월 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