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IDE, 첸나이에 3차 역삼투 수처리공장 DBO

담수화 및 정수처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IDE 테크놀로지는 타밀나두 주(州) 첸나이 시 고암베두의 시설 위치에 있는 천나이 메트로폴리탄 급수 및 세류장(CMWSSB) 3차 역삼투 처리공장의 기초 단계를 완료했다.

DBO 사업에는 15년의 운영 및 유지 기간도 포함되었으며, 자와할랄 네루 국가 도시 재생 임무(JNURM), 인도 정부(GOI), 타밀 나두 투자 촉진 프로그램(TNIPP)의 자금 지원을 받아 이 지역의 어려운 물 조건을 개선하려는 지방 당국의 의지를 보여주었다.

45 MLD 규모의 TTRO 공장은 산업용 비음료 재이용수를 생산하기 위해 VA테크WABAG와 협력하여 2018년에 건설되었다. 이 산업용 급수 공급은 이 지역의 산업 활동에 의해 발생하는 광범위한 물 수요를 일부 덜어주고 지역 음용수 공급원의 많은 부분을 시용으로 할당하도록 한다.

IDE-WABAG 컨소시엄은 RO와 산업재활용 기술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유연한 자금조달 능력, 강력한 현지 입지 때문에 고객이 선정했다. 이 컨소시엄의 일부로, 이 프로젝트에 통합된 기술들은 폐수 처리 공장 유출물의 매우 낮은 품질을 처리하기 위해 중력 모래 필터, 울트라 필터(UF), 재사용 역삼투 처리 등을 포함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wastewater/treatment/article/14073312/ide-technologies-delivers-tertiary-treatment-reverse-osmosis-plant-in-chennai) / 2019년 12월 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