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터 타워, Aqaix와 사용권 계약

그위닛 카운티의 새로운 물 혁신 센터인 WaterTower는 실리콘 밸리의 신생 기업 Aqaix와 협력하여 물 운영을 디지털화하고 물 인프라 프로젝트에 자금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워터 타워는 온라인 금융 시장의 민간 레이블 버전인 Aqaix로부터 두개의 혁신적인 제품을 허가 받았는데, 이는 공익 사업자가 자신의 물 프로젝트를 잠재적 자금 제공자에게 선 보이고 환경 ROI를 추적할 수 있도록 해 주며, 물 데이터 통합 허브의 민간 레이블 버전을 제공할 수 있게 해 준다.

2019년 9월에 출범한 워터 타워에는 스타트 업, 중견 기업, 유틸리티 기업 등으로 구성된 파트너가 있다. 현재 예술 대학의 상태를 디자인하고 건설하고 있는 워터 타워는 연구, 기술 시연, 훈련, 공공 봉사 시설이 혼합되어 있다. 워터 타워는 실험실, 분배 및 수집 시스템, 펌프실 및 치료 시설을 포함한 그리넷 카운티의 자산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여 관련 적용 연구에 우선 순위를 정하고 참여함으로써 지역 및 산업 전반의 문제를 해결한다.

Aqaix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따라 첫번째 이니셔티브 중 하나인 TheWaterTower는 회사의 금융 시장을 활용하여 분수령 물의 균형과 건강을 위해 녹색 프로젝트의 온라인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Aqaix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수익을 극대화하고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자금 제공자들을 위해 포트폴리오의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이익을 정량화할 수 있다. Aqaix소프트웨어는 또한 수질과 공급을 개선하기 위해 전념하는 상업적 투자자, 정부 자금 제공자, 자선 재단에 대한 공동 투자를 촉진한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article/14073754/the-water-tower-partners-with-aqaix) / 2019년 12월 1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