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머프리즈버러 수자원 복구시설, 제이지 보안과 파트너십 체결

머프리즈버러 수자원 회수 시설인 MWRRF(Water Resources Recovery Facility of Murfreesboro)는 캘리포니아 기반 사이버 보안 회사인 제이지 시큐리티(Xage Security)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MWRRF는 제이지 시큐리티 패브릭(fabric)을 배포하여 웨스트포크(West Fork) 스톤 강(Stones River)에 깨끗한 물을 배출하고 환경 표준을 준수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식수를 공급하는 산업 시스템을 보호했다.

MWRRF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논리 컨트롤러(PLC), 데이터 연결 시스템, 스마트 센서, 밸브 및 기타 제어 장치를 배포하여 정수 프로세스를 자동화한다. 제이지 시큐리티의 분산형 사이버보안 패브릭은 이러한 각 장치 및 데이터 시스템에 역할 기반 액세스 제어를 제공하여 매일 1천6백만 갤런의 물을 처리하는 중요한 시설의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MWRRF 코디네이터 라이언팟스(Ryan Potts)는 “우리는 운영 과정에서 디지털 개선을 통해 확장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었으며, 정보 기술과 운영 기술을 모두 지원하고 보호 할 수 있는 플랫폼이 필요했다”면서 “제이지 솔루션을 통해 현장 사용 및 배포가 쉬워졌으며 모든 작업을 보호하면서 효율성과 일관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제이지의 아이덴티티 기반 보안 모델과 범용 액세스 제어 기능은 MWRFF 운영 및 정수장 산업 자산을 보호하며 다양한 디지털 및 레거시 장치에 대한 시스템 전체의 확장 가능한 보안을 강화한다. 제이지는 위치, 연령, 유형 또는 보안 수준에 관계없이 시설 내의 모든 디지털화 된 자산을 보편적으로 지원한다.

제이지의 던컨 그레이트 우드(Duncan Greatwood) 사장은 “모든 산업, 특히 다양한 IoT 기기를 운영 환경에 배치하는 산업에서는 포괄적인 사이버 보안이 필수적이다”라며 “MWRRF의 운영 범위를 확보해 머프리즈버러가 지역 사회에 헌신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t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asset-management/article/14074019/murfreesboro-water-resources-recovery-facility-partners-with-xage-security) / 2019년 12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