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WRF, 무청탁 연구 프로그램 지원

물 연구 재단(WRF)은 현재 자발적 연구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제안을 받고 있다. 무청탁 연구 프로그램은 물의 과학을 현저하게 발전시키고 지속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물을 보호하고 보존하는 우리의 능력을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연구 및 혁신 프로젝트를 후원한다. WRF는 2년마다 이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연구 제안서 선정은 경쟁적인 2단계 과정이다. 1) 모든 사전 제안서를 검토한 후, 전체 제안서를 제출하기 위해 선정 목록을 선택하고 2) 전체 제안서를 평가한다. 이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는 지원 금액은 62만4천674 달러이며, 프로젝트에는 2만5천 달러 ~ 17만5천 달러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제안은 기술적, 과학적 장점, 연구 접근법과 목표의 품질과 건전성, 지식과 이해의 진전 가능성에 기초하여 선정한다. 제안된 프로젝트는 WRF의 연구 우선순위 프로그램 연구 영역을 보완하고, 지역 및 지역 문제를 해결하며, 새로운 기술을 시험하는 것을 포함하거나, 식수, 폐수, 재활용 물 및 폭풍우와 관련된 문제를 다룰 수 있다.

사전 제안은 2020년 3월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제출될 예정이다. 최종 후보자들은 2020년 5월 26일까지 전체 제안서를 제출하기 위해 선발될 것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treatment/article/14074988/wrf-accepting-preproposals-for-unsolicited-research-program) / 2020년 1월 1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