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듀폰 워터 솔루션즈, 4개 기업 인수

듀폰(DuPont)이 Desalitech, Inge GmbH, Memcor 및 OxyMem Ltd. 등 4개사를 인수했다.

이로써 한외여과, 역삼투 및 이온교환수지를 포함한 듀폰 워터 솔루션즈(DuPont Water Solutions)의 정수 및 분리 기술 포트폴리오가 확대되었다.

데잘리테크(Desalitech) 인수로 회사(브랜드 및 제품 포트폴리오), 지적재산권 및 40명의 인력이 듀폰에 추가됐다.

Desalitech의 폐쇄 회로 역삼투(CCRO) 기술은 식음료,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 및 전력 시장 부문에서 높은 물 회수 요구를 해결할 수 있다. 이 기술은 듀폰의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어 물의 수명주기 비용을 추가로 줄이고 95% 이상의 복구를 제공하며 최종 사용자가 산업 및 분산 설정의 중소형 시스템에서 쉽게 작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Inge GmbH의 한외 여과막 사업은 BASF에서 인수했다. Inge의 다중 보어 PES 한외여과 기술은 듀폰의 고유량 PVDF 멤브레인 기술을 보완한다. 이 거래에는 약 150명의 국제 직원, 독일 Greifenberg의 본사 및 생산 현장 및 BASF SE가 소유한 관련 지적재산권이 포함되었다.

Evoqua Water Technologies Corp의 Memcor 멤브레인 제품 라인을 인수해 듀폰의 멤브레인 생물반응기 솔루션과 침수 및 가압 한외 여과 시스템이 확대됐다. 이번 계약에는 호주의 제조 시설과 약 200명의 직원이 포함되었다.

듀폰은 또한 도시 및 산업 폐수의 처리 및 정화를 위한 멤브레인 공기 조화 생물막 반응기(MABR) 기술을 개발 및 생산하는 회사 OxyMem Ltd의 소유권을 인수했다. 아일랜드 더블린 대학에서 독립한 사업체 OxyMem은 6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애슬론(Athlone)에 생산 현장을 두고 있다. 듀폰은 OxyMem의 31%를 소유한다.

듀폰 워터 솔루션즈의 성장 및 전략 담당 이사 니콜 리차드(Nicole Richards)는 “이 4개의 인수는 전 세계 고객의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 최고의 수자원 공급 업체가 되기 위한 전략과 완전히 일치한다”면서 “우리는 세계 물 위기를 함께 해결하기 위해 최고의 새로운 분리 및 정화 기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고객 및 파트너와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dupont-expands-water-technology-portfolio/) / 2020년 1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