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에보쿠아 워터, 벨폰트 하수처리공장에 바이오매그 시스템 도입

에보쿠아 워터 테크놀로지는 Nittany Engineering & Associates 및 판매 파트너인 Riordan Materials Corporation과 함께 최근 펜실베이니아 주 센트럴 카운티에 위치한 벨폰트 자치구(BBA) 하수처리장의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 벨폰트 자치구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처리 공장은 최대 수용량인 하루 320만 갤런(MGD)을 보유하고 있다.

향후 20년간 이 지역의 인구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BBA 폐수처리장은 그들의 노화 활성 슬러지 시스템과 그들의 기대 수명을 초과한 회전 생물학적 접촉기(RBC) 시스템을 증가시킬 해결책이 필요했다. 처리 프로세스는 또한 발전소의 제한된 토지 발자국에 적합하고 증가하는 오염 물질 하중과 폭풍 사건을 처리하기 위한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접근법을 포함해야 했다.

이 프로젝트의 엔지니어링 컨설턴트인 Nittany Engineering & Associates는 이용 가능한 처리 옵션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실시했다. Evoquea의 BioMag® 시스템은 기존 발전소 설치 공간에서 추가 처리 용량을 제공하고 성장하는 커뮤니티에 탁월한 배출 품질을 제공해 선정되었다. 또한 이 업그레이드에는 활성화된 슬러지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클리어와 에보쿠아의 제트 공기 시스템이 포함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stewater/treatment/article/14075009/evoqua-technology-selected-for-upgrade-of-pa-wastewater-treatment-plant) / 2020년 1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