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듀폰워터 솔루션, 건식 해수 역삼투 소자 출시

듀폰 안전 및 건설 사업부인 듀폰 워터 솔루션(DuPont Water Solutions)은 현재 건식 테스트 된 해수 역삼투(SWRO) 요소를 업계에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 출시된 차세대 SWRO 기술은 습식 테스트에서 건식 테스트로 전환해 유통기한을 늘리고 스토리지에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건식 SWRO는 작동 중 지속 가능성, 안전 및 인체 공학을 향상시킨다. 건식 SWRO 제품은 장기적인 운영상의 이점을 달성하기 위해 멤브레인 성능 표준을 지속적으로 충족시키거나 초과할 것이다.

건식 SWRO 요소는 습식 멤브레인의 보존 솔루션을 모니터링하고 궁극적으로 교체해야한다는 점에서 습식 요소에 비해 고객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건조 테스트를 거친 멤브레인은 보관시간을 늘리고 인건비를 낮추며 장기적인 창고 계획을 보다 쉽게 만들 수 있다.

듀폰 워터 솔루션의 글로벌 부사장 겸 총책임자인 에이치피 난다(HP Nanda)는 “이 사업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서 더욱 혁신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우리가 알고 있는 물산업을 변화시키고 담수화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wastewater/article/14075130/dupont-water-solutions-launches-drytested-seawater-reverse-osmosis-elements) / 2020년 1월 2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