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피루, 마그나 임페리오 시스템의 수처리 솔루션 채택

텍사스에 본사를 둔 기술 및 혁신적인 물 처리 솔루션 공급업체인 마그나 임페리오 시스템사.(MI Systemss)는 최근 벤투라 카운티의 피루 폐수 처리 공장에서 최첨단 기술의 성공적인 2주 파일럿을 완성했다. 2019년 11월 도입된 이 파일럿은 MI시스템s의 전기화학 나노 확산(END®) 기술을 적용해 WWTP 유출물 1만4천GPD를 처리했다. 파일럿은 발전소 유출물의 높은 염분 수준을 충분히, 그리고 지역 지하수 재충전을 위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염화수치가 100ppm을 초과하지 않아야 하고 전체 TDS 수위는 1천㎎/L TDS를 초과하지 않아야 하는 지하수에 대한 주 규정이 있어 MI 시스템을 도입하여 캘리포니아의 대표적인 프로젝트 개발업체인 글로벌 워터 이노베이션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Global Water Innovations의 경우, MI Systems의 매우 경쟁력 있는 운영 비용과 함께 예외적으로 높은 복구가 전체 솔루션의 중요한 부분이었다.

카운티는 담수화 공장에서 처리하기 위해 다량의 염분을 외부로 운송해야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피루에서 생성되는 예외적으로 적은 양의 브라인드는 실제로 현장 ZLD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브라인 오프사이트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건조한 소금만 폐기용으로 남겨질 수 있게 된다. 벤투라 카운티는 파일럿의 성공을 감안해 당초 28만 GPD까지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치할 계획이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treatment/article/14092865/piru-wwtp-pilot-employs-magna-imperio-systems-water-treatment-solution) / 2020년 1월 3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