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FWI, 2개의 수자원 프로젝트 자금 지원 예정
OUC와 OCU, 연간 1천250만 갤런 절약 예상

세인트 존스(St. Johns)강 수자원 관리 지구의 CFWI(Central Florida Water Initiative)에서 2개의 수자원 보존 프로젝트가 CFWI 수자원 보존비용 분담 프로그램을 통한 자금 지원을 고려 중입니다. 직원들은 프로젝트에 관한 정보를 화요일에 이사회에 제출했다.

이 프로젝트는 5월 말 CFWI 운영위원회에서 승인한 5가지 프로젝트 중 하나다. 이 5개 프로젝트는 매년 약 5천만 갤런의 물을 절약할 것으로 추정된다. 승인된 목록은 최종 자금 할당을 위해 플로리다 환경 보호국(FDEP)으로 전송되었다. 지구는 2020년 7월까지 계약 이행을 완료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인트 존스 강 수자원 관리 지구 상무이사 앤 쇼텔(Ann. Shortelle) 박사는 “수자원 및 물 공급 개발 프로젝트는 수자원을 보호하고 기존 및 향후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면서 “이 프로젝트는 지구의 물공급 핵심 임무와 물절약 전략적 우선순위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OUC(Orlando Utilities Commission) 리베이트 프로그램은 주택 소유자가 최대 376개의 가정 날씨 데이터를 사용한다. 최대 200개의 가정의 물소비를 줄이는 관개 컨트롤러에서 고효율 화장실을 구매하고 설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예샹 물절약량은 연간 860만 갤런이다.

OCU(Orange County Utilities) 프로그램은 최대 100개의 신축 주택에서 Wi-Fi로 관개 시스템을 지원하며 ET 스마트 타이머, 레인 센서 및 고효율 스프레이 노즐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하드웨어를 건축업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다. 예샹 물절약량은 연간 395만 갤런이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central-florida-water-conservation-projects-under-consideration-for-state-funding-0001) / 2020년 6월 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