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수에즈, 랑세스 역삼투막 포트폴리오 획득

SUEZ는 특수 화학 회사인 랑세스(Lanxess)의 역삼투막 포트폴리오를 구입하기로 했다. 이 막은 회사의 워터 테크놀로지 앤 솔루션 제품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될 것이며 고객들의 수처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것이다.

이번 인수는 수에즈의 산업용수 시장 성장과 투자 전략에 부합한다. 이 거래로 회사는 인접 및 성장하는 분야에 보완적인 역삼투막 기술을 배치하고 전 세계 막생산을 증가시킬 수 있다.

수에즈 워터테크놀로지 앤 솔루션 사업부 대표 유비르 싱(Yuvbir Singh)은 “오늘날 고객들의 기수막에 대한 욕구가 늘어나 그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역삼투막 제품 라인을 구입했다”면서 “이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싱은 “랑세스 역삼투막 포트폴리오는 자사의 역삼투막 오퍼링과 매우 보완적이다”라고 밝혔다.

랑세스 역삼투막 제품군 구매 계약에는 독일 비터펠트에 위치한 막, 원자재, 생산시설과 채널 유통업체 및 생산직 직원이 막 라인에 직접 연결되는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인수로 수에즈는 보다 광범위하고 새로운 수처리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역삼투막 제품 솔루션을 확장하고, 증가하는 세계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국제 역삼투막 생산 능력과 전문 지식을 늘릴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채널 파트너 배포자 관계를 통해 고객 기반을 확장할 방침이다.

이번 협상은 관련 근로자협의회와의 협의에 따라 앞으로 몇 달 안에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 체결 시 이 막은 회사의 워터 테크놀로지 앤 솔루션 제품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될 것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technologies/filtration/article/14179748/suez-acquires-lanxess-reverse-osmosis-membrane-portfolio) / 2020년 7월 1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