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PSP.US Inc, 폴리세라 인수

PSP.US Inc는 모든 유형자산 및 지식재산권을 포함해 미국 멤브레인 회사인 폴리세라(PolyCera Inc)의 자산을 인수했다.

미국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PSP.US는 2020년에 설립되었으며 싱가포르의 PSP(PSP Pte Ltd)가 100% 소유하고 있다. 중국 멤브레인 기업 Beijing Daking Eastern Technology Co Ltd는 PSP Pte Ltd의 최대 주주이며 PSP.US의 최대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폴리세라(PolyCera) 멤브레인은 기존대로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제조되고 연구개발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지속될 예정이다. 제품은 브랜드 폴리세라(PolyCera)로 계속 판매된다.

PSP.US와 Daking의 지안보 웬(Jianbo Wen) CEO는 “폴리세라 인수는 회사 자체적으로나, 독자적 첨단 기술 혜택을 받을 전 세계 고객들이나, 2003년부터 막 분리에 전적으로 집중해온 PSP.US와 Daking 모두에게 있어 여러 면에서 승리다”라고 말했다. 그는 30년 이상 중국 멤브레인 시장 개발에 적극 참여해 왔다.

그는 이어 “우리가 폴리세라의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강조하고 싶다. 개인 투자자로 구성된 PSP.US는 벤처캐피털 회사와는 매우 다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다. 폴리세라의 성장, 자원 및 지속적인 재정 안정성이 우리의 최우선 순위임을 시장에 확신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pspus-acquires-polycera/) / 2020년 8월 1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