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텍사스 폐수처리장 에보쿠아 기술 채택

에보쿠아 워터 테크놀로지스는 매그놀리아 포인트(Magnolia Pointe) 시립 유틸리티 지구의 영업 파트너인 환경개선 주식회사의 도움을 받아 급속하게 성장하는 주거 공동체인 텍사스주 조세핀시 인근에 위치한 폐수처리장을 새로 설계·제조·설치하기 위해 선정했다.

신규 폐수처리장은 하루 350만갤런(MGD)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에보쿠아 OMNIPAC® 현장정화처리장치(SBR) 시스템이 포함될 예정이다.

OMNIPAC® SBR 시스템의 설계는 하나의 원형 구조로 균등화 및 디지스터 수조를 포함한 다수의 SBR 처리 수조를 포함한다. 폐수처리장 건설에 덜 자본 집약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여 운영 및 유지관리 비용을 절감한다.

에보쿠아는 DBI 엔지니어들과 함께 2020년 말 시운전 예정일을 맞아 폐수처리시설 설계 및 시공에 대해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제트테크 기술이 적용된 에보쿠아의 SBR 시스템은 700개의 성공적인 설비에서 35년 이상 동안 자치단체와 산업계가 폐수 문제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오늘날 에보카의 SBR 시스템은 0.01 MGD에서 60 MGD에 이르는 공장의 폐수를 성공적으로 처리하고 있다. 에보카의 제품 전문가들은 가장 까다로운 폐수 처리 조건 하에서 우수한 일관된 성능, 유연한 설계 및 간단한 운영을 제공하는 SBR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공정 지식과 전문성을 제공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stewater/press-release/14182600/texas-wastewater-treatment-plant-employs-evoqua-technology) / 2020년 8월 3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