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아쿠아포린, 가정용 정수기 ‘ZERO’ 출시

아쿠아포린(Aquaporin)의 새로운 가정용 정수기 ZERO는 콤팩트한 역삼투 정수 시스템이다. 전기나 펌프, 제어장치 없이 수도꼭지에서 직접 깨끗한 식수를 제공하며 외부 저장탱크가 필요하지 않다.

ZERO는 분당 3리터의 물을 공급하며, 아쿠아포린 인사이드(Aquaporin Inside™) 기술에 의해 구동된다. 아쿠아포린 인사이드 기술은 수십억 년 동안 살아있는 세포에서 물을 운반하고 여과해온 단백질인 ‘아쿠아포린’을 사용하는 아쿠아포린만의 기술이다. ZERO의 아쿠아포린 인사이드 멤브레인을 통해 수돗물을 여과하면 모든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살충제가 자연적으로 걸러진다. 최종 단계인 0.1미크론(micron) 한외여과 단계는 추가적인 안전성을 보장하고 깨끗하고 쾌적한 음용수를 제공합니다.

모든 국제품질표준을 준수하는 아쿠아포린의 새로운 정수기는 편이성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시스템 내 누출 및 오염을 제거하는 콤팩트한 장치다.

ZERO는 리셀러 Imerco를 통해 덴마크에서 이용 가능하며 글로벌 리셀러 네트워크를 통해 터키와 인도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aquaporin-introduces-first-home-water-purifier/) / 2020년 11월 2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